대만 자유여행 스펀 지우펀 라오허제 야시장 코스 추천
여행을 할때는 항상 신용카드가 되는지 현지통화로 결제를 해야 하는지 꼭 확인하세요!
환전을 위해 타이베이 북문 우체국을 방문하여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환전을 하니 마음의 안정이 찾아 옵니다
울창한 산에 자리 잡은 매혹적인 마을 지우펀으로 마법 같은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유구한 역사와 매력으로 가득한 지우펀은 마음을 사로잡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여행지입니다.
스펀역에 도착하면 바로 앞에 닭날개 볶음밥이 있습니다!
이걸 먹으면서 활기찬 분위기와 매혹적인 천등으로 유명한 매력적인 마을 스펀에서 저는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배고팠거든요)
형형색색의 등불과 현지 상점이 늘어선 스펀 옛 거리를 걸으며 천등에 소원을 적어 하늘로 보내는 모습을 바라보고
지우펀의 구불구불한 거리를 지나다 보면 과거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마을의 잘 보존된 건축물과 고풍스럽고 좁은 골목길은 번성한 금광 정착지로서 마을의 전성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지우펀에서 가장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는 매혹적인 지우펀 옛 거리입니다.
붉은 등불과 전통 찻집이 늘어선 거리에서 매혹적인 분위기에 빠져들게 합니다.
매력적인 찻집 중 한 곳에 들러 다양한 향긋한 차를 시음하고 주변 산과 바다의 멋진 전망에 몸을 담그세요.
지우펀을 거닐다 보면 이렇게 새소리도 들을수 있답니다
산과 바다 그리고 새소리
계속해서 지우펀을 탐험하면서 거리를 따라 늘어선 많은 장인의 상점을 둘러볼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수제 도자기와 복잡한 유리 세공품부터 섬세한 실크 자수와 전통 수공예품에 이르기까지 지우펀은기념할 수 있는 독특하고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합니다.
해가 산 너머로 지기 시작하면 잠시 멈추고 아래로 반짝이는 해안선의 숨막히는 전경에 흠뻑 젖어보세요. 희미해지는 빛이 마을을 황금빛으로 비추는 것을 지켜보고 거리를 속삭이는 산바람의 부드러운 포옹을 느껴보세요.
지우펀과 작별을 고하고 타이베이로 돌아가는 길에 이 매혹적인 도시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입니다.
타이페이로 돌아와 활기 넘치는 라오허제 야시장으로 직행합니다.
의류와 액세서리 먹거리 기념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미로 같은 가판대를 탐색하면서 분주한 분위기에 푹 빠져보세요.만두, 굴 오믈렛, 취두부 등 입맛을 돋구는 길거리 음식을 맛보며 시장의 활기찬 기운을 흠뻑 느껴보세요
젖어보세요.
스펀, 지우펀, 라오허 야시장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글